• HOME
  • 최근본상품

최근 본 상품

없음

자주묻는 질문

  • 3단 분리형이면 이음새에 꺼짐 현상이 있지는 않나요?
  • 필슬립 구름 매트리스는 이음새의 꺼짐 현상을 방지 하기 위해 내장재와 겉커버의 사이즈를 정밀하게 맞추어 틈이 느껴지지 않습니다.

  • 환경호르몬 검출 여부를 알 수 있나요?
  • 매트리스와 베개는 내장재는 단일 소재로 기타 첨가물과 접착제가 사용되지 않았으며 100% 재활용 가능한 무독성 재질입니다. 알러지성 염료, 프탈레이트계 가소제, 유해물질 테스트 모두 불검출 인테스트를 받았습니다. (기관 :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/ 공급자적합성 안전기준 부속서15 아동용 섬유제품)

  • 커버 재질은 무엇인가요?
  • - 매트리스 커버의 재질은 폴리에스터 100% 입니다.

    향균 기능을 갖춘 안티 박테리아 패딩을 볼륨감 있게 퀄팅 마감한 겉 커버 입니다. 

     

    - 베게는 두 개의 겉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,

    가장 겉 커버는 면 100% 입니다. 안 커버는 폴리에스터 100%를 사용한 매쉬 소재의 재질로

    에어서큘러 코일의 통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매쉬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.

     

  • 커버 (겉커버/속커버) 세탁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- 커버는 찬물에 중성 세제로 손빨래하실 것을 권장하며, 세탁기 사용시에는 울코스 (30℃ 이하 또는 냉수)로 단독 세탁해주세요.

    - 건조기 사용은 제품의 수축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용을 금합니다.

    - 겉커버에 오염이 생긴 경우, 정해진 세탁 방법에 따라 전체 세탁해 주세요. 오염부분만 문질러 세탁하거나 물티슈를 이용하여 닦아내는 경우, 마찰로 인한 흰색 자국이 남을 수 있습니다.

    - 세탁기로 탈수 시, 강도는 으로 하여 주시고, 서늘한 곳에 뉘어서 추가 건조해 주세요.

    - 제품의 변색이나 이염을 발생시킬 수 있으므로 표백제 및 강력효소제품 사용을 금지합니다.

    - 드라이 클리닝, 삶아 빨기, 다림질, 건조기 사용을 금지합니다.

    - 겉커버 원단 특성상, 세탁 후 일부 수축이 발생할 수 있지만 내장재를 넣은 후 며칠이 지나면 다시 원래대로 돌아 옵니다.

    - 세탁 시 부주의로 인한 상품 훼손 시,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• 매트리스, 베게(내장재) 세탁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필슬립 구름 매트리스 내장재는 3D 직조망 구조로 모든 부분에 물이 통과되기 때문에 샤워기를 이용하여 오염된 부분을 쉽게 세척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- 30℃ 이하의 흐르는 물로 세척해 주세요. 세탁기 사용은 불가 합니다.

  • 매트리스 설치 방법이 궁금해요
  • ​※ 겉커버 지퍼 채울 때 참고해 주세요. 

    겉커버와 내장재 사이즈가 정밀하게 맞추어져 있어 처음에는 살짝 겉커버가 작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.  겉커버 재질의 특성상 신축성이 뛰어나니 내장재를 손가락으로 눌러가면서 겉커버 지퍼를 채우시면 어렵지 않게 지퍼를 완성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62f3ba44c9cd64a3694171994b01f6be_1648787015_9072.png
     

  • 매트리스 인증은 어떤 것을 받았나요?
  • 필슬립 구름 매트리스는 매트리스 내장재에 대한 라돈을 포함한 항균도 시험을 완료 했으며, 피부와 닿는 겉커버는 지퍼 하나까지도 검사하는 99가지 항목의 어린이안전KC 시험 완료와 (기관 :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/ 어린이제품 공통안전기준, 아동용 섬유제품항균 99.9% 가공처리로 유해세균으로 (기관 : FITI시험연구원 / 항균도 시험) 부터 안전한 제품 입니다.

  • 매트리스를 바닥에서 사용해도 되나요?
  • 필슬립 구름 매트리스는 시중 코일 매트리스 대비 20~40% 더 두꺼운 두께감으로 바닥에서 단독으로 사용하셔도 배김이나 잠기지 않고, 포근하고 안정적인 쿠션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온열 기기 위에서도 사용 가능한가요?
  • 전기장판, 온수매트 등의 온열 기구는 반드시 필슬립 구름 매트리스 위에 두고, 35℃ 이하의 저온으로 사용해주세요.

  • 사용 시 주의 사항이 있나요?
  • - 꼬임 구조로 된 제품의 특성상 내장재의 끝부분이 일부 튀어나오거나 끊어질 수 있습니다. 이는 불량이 아니며, 반드시 동봉된 커버 및 속커버를 씌운 상태로 사용하세요.

     

    - 커버 세탁 시 드라이클리닝, 삶아빨기, 다림질, 건조기 사용을 금합니다.

     

    - 정해진 용도 외에 사용하지 마세요. 

  • 매트리스 사이즈는 어떻게 되나요?
  • 62f3ba44c9cd64a3694171994b01f6be_1648787918_8522.png
     

  • 매트리스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1.겉커버의지퍼를 열어 내장자 3패널을 모두 꺼내주세요.

    2.보관용 가방에 내장재 3패널을 넣어서 서늘한 곳에 보관해주세요. 겉커버는 별도로 보관해주세요. 

  •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주문 취소는 제품 주문 완료 후 즉시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주문 단계가 [ 배송중 ] 일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. 

    배송중 취소 요청시 교환 및 반품 규정에 따라 반품 비용이 발생됩니다.

  •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제품 주문 완료 후 배송지 변경은 불가합니다.

    주문 취소 후 재주문 또는 고객센터 (1644-3375 )으로 연락 주시면,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• 배송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  • 제품 배송 기간은 구매 완료 후 약 2일~5일 소요 됩니다. 주문 건은 익일 출고 진행되오나, 배송 지역 및 배송사에 따라 상이 할 수 있습니다.

    * 악천, 천재지변 등의 특수한 상황으로 인한 배송 지연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비회원 주문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로그인 창 내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  주문 시 입력한 비밀번호와 주문 완료 후 발급된 주문번호를 입력하여 조회해주세요.

  • 주문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제품 주문 완료 후 주문 변경은 불가합니다.

    주문 단계가 [ 배송 준비 ] 이전 단계라면 배송 취소 후 재주문 해주세요.

    제품이 이미 발송된 경우 취소가 불가하오니, 고객센터(1644-3375)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•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교환 및 반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제품 미개봉일 경우 접수 가능합니다.

    단순 고객의 변심에 의한 반품은 최초 배송비 무료 배송일 경우 왕복 택배비 가 발생되며, 주문 고객이 부담합니다.

    제품 개봉 후 설치 및 조립이 되었거나, 포장이 손상된 제품은 7일 이내에 신청하시더라도 단순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단, 제품이 불량인 경우 제외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※ 배송비 안내

    - 매트리스

    편도 15,000원

    왕복 30,000원

     

    이외 제품

    편도 3,000원

    왕복 6,000원

  •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홈페이지 우측 상단 [ 마이 페이지 > 회원정보수정 ]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.​

    모바일의 경우 우측 [ 메뉴 >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수정 ]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.

  • 적립된 마일리지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홈페이지 우측 상단 [ 마이 페이지 > 마일리지 조회 ]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​

    모바일의 경우 우측 [ 메뉴 > 마이페이지 > 마일리지 조회 ]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​

  • 쿠폰 등록 및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홈페이지 우측 상단 [ 마이 페이지 > 쿠폰인증/쿠폰관리 ]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​

    모바일의 경우 우측 [ 메뉴 > 마이페이지 > 쿠폰인증/쿠폰관리 ]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​ 

  • 주문 및 배송은 어떻게 조회하나요?
  • 홈페이지 우측 상단 [ 마이 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 ]에서 주문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.​

    모바일의 경우 우측 [ 메뉴 > 주문/배송조회 ]에서 주문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.​ 

  •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홈페이지 우측 상단 [ 마이 페이지 > 회원탈퇴 ]에서 진행 가능합니다.

    모바일의 경우 우측 [ 메뉴 > 마이페이지>회원탈퇴 ]에서 진행 가능합니다.​  

  • 교환 및 반품 신청 후 철회가 가능한가요?
  • 제품을 아직 반송하지 않은 경우에 가능합니다.

    고객센터(1644-3375) 으로 문의주시면 접수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• 바스켓에 지정된 봉투를 사용해야 하나요?
  • 아닙니다. 음식물 쓰레기 봉투 또는 일반 봉투를 사용하셔도 되며, 쓰레기 봉투 없이 내통 채로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단, 규격에 맞는 3L 음식물 쓰레기 또는 봉투 상용을 권장드립니다.

  • 원하는 위치 어느 곳에나 상관없이 비치할 수 있나요?
  • 제품에 직사광선이나 밀폐된 공간에 둘 경우 냉장기능이 저하 될 수 있으니 통풍이 잘되는 곳에 두고 사용을 권장합니다.

  • 제품 본체도 세척이 가능한가요?
  • 제품의 알루미늄 냉각부에 물을 받아서 세척할 경우 감전이나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전원버튼의 불이 꺼질 경우
  • 제품 본체에 보호장치가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제품에 이상이 감지되어있을 때 전원을 자동으로 차단해 줍니다.

    따라서 전원버튼의 켜짐, 꺼짐과 상관없이 전원 버튼의 불이 꺼지게 됩니다. 

    해당 상황의 경우 전원 플러그를 해제한 후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.

     

  • 바스켓 없이 사용해도 되나요?
  • 바스켓을 빼고 직접 음식물 쓰레기를 넣거나 봉투를 사용하여 넣으면 오물이 흘러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.

     

  • A/S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
  • A/S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, 필슬립 고객센터(1644-3375) 또는 필슬립 고객 서비스 문의 메일 (feellife@hudbic.com) 로 문의/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  

  • A/S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  •  필슬립 A/S 기간은 구매한 일로부터 5년 (무상 1년, 유상 4년) 입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 

     A/S는 육안으로 식별 가능한 2cm 이상의 영구적인 눌림이 생긴 경우에만 해당합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※ 제품 수령 10일 이내 발생한 경우, 제품 무상 교환 대상(택배비 무료), 제품 수령 10일 이후 발생한 경우, 제품 무상 교환 대상 (택배비 유료) 입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※ 베개 및 악세사리류(커버류)는 해당하지 않습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※ 고객님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해 발생된 A/S 비용은 고객 부담으로 발생합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  ※ A/S 의 경우 왕복 배송비 (매트리스 30,000원)가 청구 됩니다.

    (배송비는 제품 수량별로 부과되며,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. )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​ 

  • 살균 UV램프의 작동은 어떻게하나요?
  • UV 램프는 약 1초정도의 가벼운 터치로 전원을 켭니다.

    이 때 파란불이 들어오면 전원 ON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살균 작동 시간은 3분이며, 3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종료합니다.

    UV 램프는 별도 케이블(C타입)로 충전하여야 하며, 완충 시간은 약 3시간이 소요됩니다. 1일 3회 살균 작동 시 약 20일 간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램프의 붉은색 LED가 깜빡이면 충전하여 사용해주십시오.

  • 음식물쓰레기 냉장고의 전력 사용량은 어떻게되나요?
  • 24시간 30일 사용 시 43kwh 소비되며,

    전력사용량 기준 월 3,180원으로 산정됩니다.

    (한국전력사이버지점 전기요금계산기준)

공지사항

게시글이 없습니다.
CUSTOMER
1644-3375
상담 : 오전 10시 ~ 오후 5시 (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)
점심 : 오후12시 30분 ~ 오후 1시 30분
COMPANY
(주)휴비딕 대표자 신재호
주소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전파로 53 301
통신판매업신고 2006-안양만안-716 사업자등록번호 123-81-75370
이메일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규도 (feellife@hubdic.com)

Copyright ⓒ (주)휴비딕 All rights reserved.

BANK INFO
109-063107-04-095
은행명 : 기업은행
예금주 : (주)휴비딕
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: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 서비스가입사실 확인